티스토리 뷰
728x90
금번 초대장 배포는 완료되었습니다. 댓글로 참여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티스토리 시작할 때 초대장 받으려고 전전긍긍 했던 기억을 떠올리면 초대장 배포가 누군가에게 도움에 되었으면 좋겠네요. 초대장 15장을 조건부 선착순으로 배포합니다. 더이상 배포할 초대장이 없으면 제목과 댓글로 배포 완료를 표시해 두겠습니다. 조건은 가볍고 간단합니다. 다음에 나열하는 내용중 한 가지라도 경험이나 지식이 있으시거나 검색이 되시면 중복되지 않게 댓글로 달아 주시면 됩니다.
- 중딩 이상이 포함된 4인 가족의 추천 여행지
- 부부 만의 여행 추천지
- 추천할만한 작지만 알찬 미술관
- 어버이날 어르신에 드릴 만한 추천 선물
정확한 이메일과 성의 있는 댓글에 대하여 초대장을 발송해 드립니다. 즉시 확인할 수 없을 수도 있으니 하루정도 기다려 보세요! 초대장을 발송한 댓글은 발송했다고 댓글로 표시해 두겠습니다.
티스토리와 함께 나눔과 성장이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현재까지 초대장을 발송해 드린 분들의 댓글입니다. 너무 귀한 의견들이라 함께 나누고 싶네요.(개인 정보는 제외했습니다) 댓글 주신 모든 분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부부만의 여행지는 보라카이를 추천합니다. 가격이 그렇게 많이 나가지도 않을 뿐더러 보라카이가 필리핀에선 그래도 치안도 좋고 다른 나라사람들도 만나면서 얘기할 기회도 많은것 같습니다. 먹거리도 시장에 가서 사면 앞 가게에서 요리도 해줍니다.
- 저는 부모님께 주로 어버이날이 되면 물질적인 것들 보다는 피부를 챙길 수 있는 수분크림과 손으로 직접 쓴 편지를 드리고는 합니다.
- 안녕하세요~ 터키 살고 있는 사람으로써 여행지로 터키 추천합니다. 이즈미르, 안탈랴, 카파도키아, 에스키쉐히르 등등 이스탄불 말고도 이쁜 곳이 너무너무 많이 있거든요.
- 어르신께는 아무래도 몸에 좋은 건강식이나 차 종류를 선물해 드리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옷이나 신발, 또는 악세사리 같은 경우 아무래도 어르신 취향이 있기때문에 고르는것도 힘들고 만족하실런지도 고민되는 부분이거든요. 저같은 경우 어머니 갱년기나 골다공증 생각해서 달맞이유나 칼슘보충제나 아버님은 오메가 쪽으로 선물드렸던 기억이 있네요. 보통 건강식을 오히려 챙겨드시는 분들 중에 이것 저것 가리시는 분이 있을 수 있는데 그럴땐 제일 무난한 정관장을 선물하는게 아무래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 부부만의 여행지를 추천해 드리고 싶은데요 너무 유명한 곳이라서 가보셨을것 같지만 가보셨으면은 한번더 가보시길 권유해 드리고 싶네요 장소는 우도 입니다 통영 에서 배타고 한시간이면은 갈수 있는곳인데요 저희 부부가 갔을때도 봄이었던것 같습니다 거제도의 이국적인 풍경과 푸르른 바다와 통영의 먹거리와 함께 낭만의 섬 우도를 꼭 가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비수기때 민박을 잡고 가서 경비또한 저렴하게 다녀와서 만족도가 매우 컸던것 같습니다.
- 옛날에 저희 가족끼리 주문진 아들바위있는 곳에 자주 놀러갔었는데요. 물도 깨끗하고 깊이 들어가는거 싫어 하는 아이들도 거의 무릎 밑쪽까지 오는 곳에서 조그만 게도 잡고 물고기도 잘고 재밌었어요~ 그리구 수안보랑 앙성은 온천여행가기 딱 좋아요!ㅎㅎ 제가 가족끼리 여행간곳은 매우 많은데 아빠가 데려가시는 곳을 그냥 따라가는거라 다른곳은 잘 기억이 나지않네여..ㅠㅠ (그중에 또 켄싱턴호텔이나 펜션같은곳두 있었구요)
- 제가 직장 관계로 군산 산지 2년 됐는데 군산 추천합니다 군산 선유도 배타고 들어가도 날씨 좋고 금방가서 요즘은 괜찮고 한번쯤은 가서 먹어볼만한 유명 맛집들도 많이 있습니다
- 추천할만한 미술관은, 서울대학교 미술관입니다. 이유는 서울대의 광활환 캠퍼스 속, 그 안의 자연에서의 입성부터 미술관 안의 고품격 감상까지 퀄리티 있습니다. 입장비도 저렴하구요!! 추천합니다!!
-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방글라데시에 ......
- 제가 답변드리고싶은거는 어버이날 선물인데요 아버지와 어머니의 커플티 한번 선물하시는게 어떠신지요 어르신분들은 부담되시는건 잘입지않지만 부담이 안되는 디자인으로 가족사진 한장 찍어두면 엄청보기좋아요 ㅎㅎ
- 가족여행 추천지로는 가까운 오사카가 어떨까요. 먹방여행이죠. 1일차 오사카관광(오사카성,주택박물관,덴포잔,햅파이브,우메다공중정원야경) 2일차 교토관광(니조성,금각사,청수사,기온) 3일차 신사이바시,도톤보리쪽에서 쇼핑&먹방. 이 코스로 갔었는데 좋았습니다
- 저희는 얼마전에 부모님을 모시고 청도를 다녀 왔습니다. 운문사 (지금 꽃과 나무가 너무 이쁩니다) -> 와인터널(개인적으로 비추) -> 용암온천 또는 원탕 -> 프로방스 빛 축제
- 지난 가을 가족여행으로 지리산 둘레길 다녀왔습니다. 가족끼리 얘기 하면서 산길을 걷다보니 몸도 마음도 건강해지는 기분이었습니다. 지리산 둘레길 여행 추천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