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산티아고 순례길을 가는 전에 들르는 마드리드 2일차 걷기("산티아고 순례길 걷기 계획 - 마드리드 2일차" 참조)는 레티로 공원(Parque del Retiro)과 티센 보르네미사 미술관(Museo Thyssen-Bornemisza, https://www.museothyssen.org/en)에서 시작합니다. 소피아 미술관과 프라도 미술관은 저녁 무료 입장으로 방문할 예정이므로 마드리드 3대 미술관 중에서 티센 보르네미사 미술관만 티켓을 끊게 되었네요. 세 미술관을 모두 방문 할 수 있는 티켓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지만 저희는 이곳만 예매하고 나머지는 줄은 조금 서겠지만 저녁 시간을 활용해 볼까 합니다. 위의 링크를 통해서 예매를 시작합니다.



"Full-Access Ticket"을 선택합니다. 상설전시 뿐만아니라 6월부터 열리고 있는 모네/부댕 특별전도 볼 수 있다네요. 프랑스의 대표적인 인상파 화가인 모네(Claude Monet)와 모네의 소년 시절 햇빛 묘사 방법등 다양한 기법을 가르칠 정도로 인상파의 선구자라 인정받는 부댕(Boudin)의 특별전도 기대가 됩니다. [Buy]를 클릭합니다.



입장료는 1인당 12유로입니다. 방문 일자와 인원수(일반인은 General)를 선택합니다.



시간대별 인원 제한은 이곳도 마찬가지인 모양입니다. 저희는 일정상 가장 빨리 입장할 수 있는 시간을 선택했습니다.



식사도 할것인지를 묻는데 여유가 있다면 식사를 같이 하는 것도 좋아보였습니다. 저희는 [NO THANKS]로 진행합니다.



오디오 가이드가 있기는 한데 저희는 생략하고 [COMPLETE PURCHASE]로 결제를 진행했습니다.



이 미술관 예약은 별도의 회원 가입이 필요 없고 위의 화면 처럼 최종 단계에서 연락처 정보만 입력하면 됩니다.



카드 결제창에서 하단의 "accept..."를 체크하고 [PAY]를 누르면 카드번호, 유효기간, CVC코드등을 입력하는 결제창으로 간단하게 결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결제 완료 화면입니다. 입력한 이메일로 티켓을 보냈다는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QR코드가 있는 티켓입니다. 인쇄해서 당일 예약 시간에 바로 입장하면 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
«   2022/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